감사감사
작성자 남**남2026.06.20
아침 출근전에 잊지않고 듣고있는 애청자입니디
앱을 설치하고 처음으로 글을 올렸네요
시연을 공유하다보니 저도 2008년 유방암으로 시작하여 2014년 폐로 전이된 상태입니다만 주님덕분에 지금까지 감사하며
실고있습니다
항상기픔 쉬지말고기도 범사에 감사
더욱더 주님께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처음으로 글을 올렸네요
시연을 공유하다보니 저도 2008년 유방암으로 시작하여 2014년 폐로 전이된 상태입니다만 주님덕분에 지금까지 감사하며
실고있습니다
항상기픔 쉬지말고기도 범사에 감사
더욱더 주님께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 이전 게시글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
- 다음 게시글 극동방송 중보 기도팀에 감사합니다